슈가맨에 이 가수가 나왔으면 좋겠다 (개인의 의견 주의) by 고라파덕







요즘 슈가맨을 매주 일요일마다 열심히 보는데
개인적으로 나와줬으면 하는 가수들을 모아보았다



1. 더 골드(The gold) : 2년 2개월




더 골드가 아직도 누군진 잘 모르지만, 이 노래는 아는 사람이 많을 듯!
군대 소재 관련된 노래였는데 캐논 멜로디를 그대로 갖고와서 조금 더 익숙해진 노래이다.

10대는 잘 모르겠지만 20대부터는 많이 알것 같당ㅋㅋㅋㅋㅋ



2. 아일랜드 : My girl

 


아일랜드가 누구야? 라고 하겠지만, 이 노래를 들으면 모를 수가 없는.. 그 노래!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 80불은...? 90분...? 은 나오지 않을까.



3. 심태윤 - 뭡니까



이것도 세상 추억의 노래다 ㅋㅋㅋㅋ 뽀글머리로 굉장히 유명했던 심태윤!
10대들은? 잘 모를 것 같긴 한데, 2000년대 예능을 한번이라도 봤으면 모를 수가 없을 듯!!!!



4. 럼블피쉬 : 예감 좋은 날



크 이 노래도 명곡, 럼블피쉬는 최근에도 앨범이 나오고 있어서 조금 슈가맨으로 적합하지 않나..?
그래도 한참 으라차차도 그렇고 유명한 곡들이 꽤 많았는데, 나오면 너무 좋을 것 같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5. 양혜승 : 화려한 싱글



아니 양혜승이 아직도 안나온거 실화?????????
이노래 진짜 나와야지, 난 화려한 ~ 씽글이야 ~ ♬



6. Q.O.Q : 떠나가라



케이팝, 테이크, 파이브 다 나왔는데 왜 큐오큐만 안나오죠...?
QOQ 나만 알던 가수였냐구......... 그래도 노래 들으면 좀 알것 같은데 10대들에게 넘 약하려나ㅠ_ㅠ

하지만 내 기준엔 충분히 슈가맨인데...........ㅠㅠ



7. 거북이 : 비행기



내 초등학교 시절부터 쭈욱 함께해줬던 거북이 ㅠㅠ
비행기 진짜 명곡인데 고인특집에 안나와서 아쉬웠다.. 아니면 다른 멤버들이라도 해서 나오면 좋을텐데 나올 여건이 안되나ㅠㅠ

빙고, 사계 다 명곡!!!!!!



8. 렉시 : 애송이




렉시가 안나왔다니............. 렉시는 진짜 나와줘야하는데................ㅠㅠ

이노래 몰랐던 여자들 없구, 넘 섹시한 여전사중 하나였던 렉시..! 슈가맨에 한번만 나와줬으면.....



9. 마야 : 진달래꽃



파워풀한 가창력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 마야언니
꼭 한번 나와줬으면 좋겠다.... 이 노래를 파워풀하게 불러 줄 사람은 마야밖에 없어여...



10. 네미시스 : 베르사유의 장미



개인적으로 베르사유의 장미, 솜사탕을 굉장히 좋아했는데 네미시스가 아직 안나왔다니.....
솜사탕은 많이 알아서 그래도 꽤 불이 들어오지 않을까 싶은데, 한번 네미시스 나와줬으면.... ㅠㅠㅠㅠㅠ



-


이번주 슈가맨으로 장나라썰이 있던데, sweet dream 부르려나....................?
최근에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가수들이 많이 나와줘서 넘 좋당

시즌2도 중반? 끝? 곧 끝날것 같긴 한데, 어떤 가수들이 나와줄지 넘나 기대!!

또 추억의 가수 있으면 댓글로 함께 공유해봐여 우리 ㅠㅠ 미처 못적은 가수들이 많을듯!






사진출처 : jtbc홈페이지
영상출처 : 유투브 검색





덧글

  • 이글루스 알리미 2018/05/18 08:45 #

    안녕하세요, 이글루스입니다.

   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5월 18일 줌(http://zum.com) 메인의 [허브줌 컬처]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.

   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,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.

  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

    고맙습니다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